갈리시아의 밤 – 카사 그란데 두 바차오(Casa Grande do Bachao)에 도전하시겠습니까?

갈리시아의 카사 그란데 바차오(Casa Grande do Bachao) 도전하시겠습니까?

스페인 북부와 갈리시아에서는 매우 다양한 방문자 숙박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모든 유형의 예산에 맞는 장소를 찾을 수 있으며 가장 특별한 방문자라부산그랜드룸 도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Casa Grande do Bachao를 살펴볼 것입니다.

Casa Grande는 Monte Bachao, s/n – Sta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크리스티나 데 페차 – 15.898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 A CORUÑA

이 기사를 작성하는 시점에서 The Casa Grande의 연락처 전화번호는 +34 981 194 118이고 팩스 번호는 +34 981 19 20 28입니다.

이 기사를 쓰는 시점에서 정보를 얻기 위해 연락할 관리자는 Javier Goyanes이고 The Casa Grande에는 10개의 방이 있습니다.

Casa Grande do Bachao는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에서 “Costa da Morte”(갈리시아 북부의 위험한 해안선)로 이어지는 도로에 있습니다. 갈리시아의 수도(Capital of Galicia)는 집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어 이 지역의 모든 목적지로 여행을 떠나기 위한 이상적인 출발점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무, 고요함, 그리고 당신과 아름다운 시골로 둘러싸인 14제곱킬로미터 부지의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든 Pazos와 마찬가지로 건물을 둘러싼 상당한 양의 역사가 있으며 이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Casa Grande do Bachao는 2개의 집, 옥수수 곡물 창고, 석조 십자가 및 넓은 석조 테라스가 있는 XVIII 세기 갈리시아 건축의 전형적인 예인 건물 그룹입니다. Tambre 강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14제곱킬로미터 부지의 한가운데에 위치한 이 호텔은 소유주가 관리하며 방문객에게 시골 가족 분위기를 잃지 않으면서 고급 호텔에서 요구하는 모든 시설을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